5월, 2015의 게시물 표시

카시와기 유키 먹방 움짤 ( 유키링 )

이미지
일본 아이돌중에서 카시와기 유키 얘가 젤 이쁘다고 봅니다.

저는 코큰 여자를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걸스데이 먹방 움짤.gif

이미지
걸스데이입니다 이번에는

근데 밤에 먹방 짤 올리니까

배고파진다 아오 ㅡㅡ





레인보우 고우리 먹방 움짤.gif

이미지
고우리도 진짜 잘먹는듯 합니다.

아이돌 먹방보면 걍 대충 뜯고 버리는 경우 많은데

고우리는 다 먹는것 같읍니다.

근데 일단 운동을 많이 한데요.





AOA 설현 먹방 움짤.gif

이미지
설현이는 걍 잘먹는듯

걍 먹는걸 좋아하는 것 같읍니다.

관리안하면 살찌는타입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쉽 ( A.K.A 여우짓 )

이미지
남자들이 좋아라 하는 스킨쉽이긴 한데

여자들은 이거보고 여우짓이라고 하던데

저러면 착각하게 됨;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먹방 움짤.gif

이미지
사랑해 누나

서현진 나온 SNS 일단 띄워봤는데

성격도 좋은듯





레전드 한화녀 움짤.gif

이미지
한화녀 중 레전드 오브 레전드입니다.

한혜진 얼핏 닮은듯

한혜진 다운그레이드?





윤보미 귀여운 움짤.gif

이미지
윤보미는 사랑입니다.

진짜 사나이 나가서 마이너스 되긴 했지만..

그래도 신흥 먹방 강자에요.





식샤2 양요섭 & 윤두준 움짤

이미지
윤두준은 연기 잘 어울리는데

양요섭은 식샤2 나온거보니까 영 안어울림

걍 가수하는게 나을듯;





냉면 사진 모음 ( 움짤 )

이미지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냉면이죠.

존박이 냉면을 좋아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하정우 먹방 스페셜

이미지
먹방의 종결자 하정우

진짜 범죄와의 전쟁 보구와서

탕수육에 소주시켜서 먹음.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움짤.gif

이미지
식샤2 최대 수혜자 서현진

사랑해 누나

아 글고 김붕도닷컴 좀 놀러오셈.

놀러와서 댓글도 좀남겨줘.

애들은 많이 오는데 댓글이 안달려




러블리즈 유지애 솔로시절 사진

이미지
유지애 얼굴은 청순 그 자체인데

손은 노가다 엄청 뛴 손...

유지애 참 이쁜데 손이 못생긴게 흠..





탈모예방하는 운동 BEST5

이미지
탈모예방하는 운동, 습관 다 개소리라고 보면 됨.

솔직히 유전 탈모는 예방이고 뭐고 시간의 차이지 무조건 백퍼 빠짐 ㅋㅋ

가발을 쓰던가 머리를 심던가 둘중하나임.

5년내로 획기적인 탈모약이 나온다는 소리도 있던데 과연...





YG 김지수 셀카 모음

이미지
프로듀사 4화에서 산다라박이랑 등장했던

YG 연습생 김지수 입니다.

근데 가수인지 연기자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얼굴보면 연기자 쪽이 더 알맞을것 같기도 하고..

근데 연기를 못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