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15의 게시물 표시

더 지니어스 파이널 최정문 움짤 150725

이미지
최정문 졸라 까던데

정문이 까지마라 이것드라 ㅠㅠ




강아지 심쿵 움짤

이미지
골든 리트리버가

수영을 잘하는겨

원래 저런겨




인라인녀 꼬시기

이미지
ㅋㅋ

여자

뻑갈듯요?




물고기가 물었다.gif

이미지
상어는 아니고

걍 물고기 같은데

팔 잘렸을가





미친듯한 묘기

이미지
이거 하다가

죽은애들

많을듯 한데 ㅡㅡ;




앤트맨 움짤

이미지
난 앤트맨 이라서

뭔 능력있는 줄 몰랐는데

몸 작아지는거네




오토바이 사고 움짤.gif

이미지


다행히

오토바이 운전자는 살은듯?




다이빙하는 꼬마

이미지
배치기네 ㅋㅋ

귀욥




리니지 이터널 움짤

이미지
메이플 2 는 진짜 개 핵노잼 스레기였는데

리니지 이터널은

설마 서얼마

메이플2 꼴 나진 않겠지




미친 만화.gif

이미지
9gag 에서 퍼옴

어떤 놈이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ㅅㅂ ㅡㅡ;





포크레인 가지구 놀기

이미지
미쳤다

돌았어

크레이지!





아프리카 BJ 쪼꼬북

이미지
요즘 핫한 BJ 라는 쪼꼬북

귀요미네





스터너.gif

이미지
제대로 들어갔네 ㅋㅋㅋ

여자 빡쳤을듯;;

깔깔





레드벨벳 아이린 움짤 + 사진 모음 ( 데이터 주의 )

이미지
하하 나오는 야만티비? 에 나온 아이린.
이떄보니까 아이린 얼굴 졸라 빠개짐. ㅎㅎ




베스킨 라빈스 움짤.
사랑한다 배추 아이린.




레드벨벳 아이린임. 태연아니구.
각도에 따라서 아이린이랑 태연이랑 진짜 비슷하게 생김..ㅋㅋ





출근중인 주현이 사랑스러워 사랑스럽다고!!



[ 돼지들이 살 못빼는 이유 ] http://boongdo.com/humor/6395





출근길 레드벨벳 주현이.
금발보다는 역시 흑발이




아이린 그 그 사진
폴라로이드!






출근중인 아이린.
짧아도 귀엽네 사랑스러벙!



[ 훈련중인 론다 로우지 움짤 ] http://boongdo.com/humor/6391





이거 무슨 화보라던데 아무튼 이쁘게 나옴.




심쿵사 할지도 모르는 아이린 ( 배주현. 25세 ) 사진



팬싸인회에서 눈물흘리는 AOA 민아

이미지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팬싸인회에서 팬한테 노래못한다고 욕먹는 우는 민아 사진..

근데 이 사진 떄문에 민아 팬되버렸읍니다.

우는데도 이렇게 이쁠 수 있다니..

울지마 민아야 ㅠㅠ


[ 최신 걸그룹 짤방, 움짤, 플짤 보러가기 ( click ) ]